다이소 너무 좋아합니다. ㅎ

이번엔 헤드폰 거치대 대신할 녀석을 찾았습니다. 솔직히 다이소 오랜만에 갈 때 마다 인터넷 검색을 하는데요, 지난 번에 검색하며 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다이소 바바나 걸이. 헤드폰 거치대를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바바나 걸이에 대해 읽었습니다. 많은 분들이 2000원 짜리 바나나 걸이가 나왔을 때 구입하여 헤드폰 거치대로 사용한다는 글을 읽고 다이소 방문을 벼르고 있었지요.

아니나 다를까 와이프와 다이소를 들릴 일이 있어 내려가 찾아보니 1000원짜리 바나나 걸이가 있었네요. :) 얼른 구입해 들고 나왔는데, 와이프가 바나나 걸이 왜 샀는지 물어보네요. 헤드폰 이야기를 하니 재밌어 했습니다. :)


헤드폰 구입한지 꽤 오래 되었지만, 헤드폰 걸이가 없어서 항상 스피커에 걸어두었던 제 슈어 440 입니다. 스피커를 작은 오디오엔진 A2 사용 중인데요, 항상 스피커에 헤드폰을 걸어두었죠. 이번에 바나나 걸이를 구입해 와 바로 슈어를 걸어봤습니다. 대롱대롱 잘 매달려 있는거 보니 기분이 좋네요. 다른 분들 보니, 헤드폰이 닿는 부분을 감싸 주셨던데.. 저도 부드러운 제질로 감싸주려고 합니다.  



1000원의 행복.. 상당히 만족스런 헤드폰 거치대 입니다. 1000원의 가격이 싼 가격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지만, 헤드폰 거치대의 활용으로는 너무나 대만족스러운 가격인에요. :) px200-II 용으로 하나 더 구입해 함께 걸어놔야 겠습니다. 다이소 가면 여전히 있으려나 모르겠네요.ㅋㅋ

저작자 표시
신고

posted by youp_han matrim



티스토리 툴바